728x90
반응형
◾ 내담자의 입장에서 필요할 때 제공되어야 한다.
◾ 내담자에게 영향을 주거나 조작하기 위해 사용해선 안 된다.
◾ 정보의 출처를 알려주고 직접 찾게 한다.
◾ 내담자의 태도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.
728x90
반응형
'직업상담사 2급 실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46. 형태주의 상담의 주요 목표 3가지 (0) | 2023.04.16 |
---|---|
45. 게슈탈트(형태주의) 상담기법 4가지 (0) | 2023.04.16 |
43. 인간중심 치료상담에서 완전히 기능하는 사람의 특성 5가지 (0) | 2023.04.16 |
42. 내담자 중심상담에서 상담자의 태도 3가지 (0) | 2023.04.16 |
41. Rogers 인간중심상담의 철학적 가정 5가지 (0) | 2023.04.16 |